전화예약 1577·4488 + 1

소개

차원이 다른 차(CHA)병원

강남차병원 산부인과는 1960년 개원 이후로 산과, 부인과와 난임센터 이외에도 고위험 임신, 산전진단, 임신 중 약물상담, 유전상담, 소아청소년 부인과, 최소침습수술(복강경, 로봇수술), 비뇨부인과 및 부인암 등으로 세분화하여 전문적인 진료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본원에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난임센터를 중심으로 50년 차병원 역사와 함께 노하우(know-how)를 축적해온 산부인과와의 긴밀한 연계성을 강화한 진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산부인과 진료 중에 난임상담 및 진료가 필요하거나 난임센터에서 임신이 성공하여 산전관리가 필요한 경우에 이러한 연계성을 바탕으로 같은 기관 내에서 연속성 있는 진료 체계를 수립하였습니다.


본원은 ‘산모 중심 병원’으로 원내 자체 검사가 가능한 전문화된 산전유전진단 클리닉을 구축하고 있으며 고위험 산모들의 임신관리를 위한 별도의 고위험산모 집중관리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조기 분만과 응급상황을 대비하여 365일 24시간 산부인과와 마취과 전문의를 확보하고 있으며 첨단 장비를 갖춘 신생아 집중치료실을 운용할 수 있는 소아과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습니다.

본원 부인과에서는 최신의 수술 트렌드(trend)인 미세침습수술(minimally invasive surgery)을 보편화하였습니다. 양성 종양뿐만 아니라 고난도 악성 종양에서도 복강경 및 로봇 수술을 활발히 시행하고 있습니다.
2년 11개월 만에 국내 최단기 단일과 로봇 수술 1000례를 달성하여 강남차병원 의료진의 풍부한 경험과 최고 수준의 실력을 다시 한번 입증 하였습니다. 또한 자궁 및 난소의 질환에 대해 가임력을 보존에 초점을 두어 치료를 시행하고,난임 센터와의 활발한 연계를 통하여 임신확률을 높이고 있습니다.


각 분야의 세계적 실력에 버금가는 약 30명의 전문 의료진으로 이뤄진 난임센터, 산과, 부인과가 삼위일체를 이뤄 여성의 건강을 지키기 위해 역량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성을 높인 간호간병통합서비스를 구축하여 여성건강 토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남차병원 지금까지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언제나 병원을 찾는 여성 환자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수술 치료는 물론 가임기 여성들의 향후 임신가능성까지 높여줄 수 있는 전인적인 치료를 제공할 것입니다.